하이로닉 관계자는
하이로닉 관계자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 2020’에서 유럽은 물론 중동, 아시아의 대리점들과 활발한 미팅을 통해 신규 바이어를 발굴하고, 해외 시장에서의 안정적인 매출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특히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피코하이의 유럽시장 확대에 주력해 나갈 계획으로 피코하이가 레이저 장비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하이로닉이 오는 30일~2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국제미용성형학회 ‘2020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in Aging Science) World Congress(이하 IMCAS 2020)’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22회를 맞은 ‘IMCAS 2020’은 매년 피부과 및 성형외과 전문의를 비롯한 글로벌 뷰티 관련 업계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강연과 교류를 증진하는 유럽 최대 규모의 피부 성형 학회다. 2019년에는 300여 개의 관련 기업이 전시에 참여, 800여 명의 연자를 포함해 1만2000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할 정도로 규모가 상당히 성장했다.

하이로닉은 이번 IMCAS 2020에 참가해 해외 전문의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미용 의료기기 장비 라인업을 선보이고, 글로벌 피부 미용 시장 점유율 확보에 나선다.

하이로닉의 대표 브랜드인 집속초음파 장비 ‘더블로 골드(doublo-gold)’를 필두로 플라즈마와 초음파를 이용한 피부 관리 장비 ‘플라소닉(PLASONIC)’, 해외에서 이미 가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리얼 300ps 펄스 듀레이션을 구현하는 피코 레이저 장비 ‘피코하이(PICOHIㆍ사진)’와 고주파를 이용한 마이크로 RF니들 장비 ‘젠틀로(GENTLO)’까지 주요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중 가장 눈 여겨 볼 제품은 ‘피코하이’다.

피코하이는 피코세컨드(Picosecond)를 기반으로 한 레이저 미용 의료기기로 기존 피코 레이저의 한계를 돌파한 안정적인 300ps 펄스 듀레이션을 출력하는 우수한 성능으로 국내외로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4단계 depth 조절이 가능한 VMLA, 치료 부위의 크기를 고려한 시술이 가능한 ZMLA 및 532nm, 1064nm DOE 등 다양한 구성의 핸드피스를 한 장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세밀한 시술을 통해 문신 제거, 색소 병변 치료는 물론 리쥬비네이션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세계적으로도 집중 조명하고 있는 리얼 300ps 피코 레이저를 내세움으로써 이번 학회에서 피코하이에 대한 해외 바이어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피코 레이저가 실제 300ps 펄스 듀레이션을 균일하게 구현할 경우 치료 효과가 더욱 상승할 뿐 아니라 주변 조직의 손상과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 시술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학회 기간 동안 유럽은 물론 중동, 아시아의 대리점들과 활발한 미팅을 통해 신규 바이어를 발굴하고, 해외 시장에서의 안정적인 매출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특히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피코하이의 유럽시장 확대에 주력해 나갈 계획으로 피코하이가 레이저 장비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로닉은 국내 HIFU 시장을 선도하는 리프팅 기기 ‘더블로(doublo)’를 주력 제품으로 기술집약도가 높은 피코 레이저 개발까지 아우르며 피부 미용 의료기기 대표 주자로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이다. 공격적인 마케팅과 영업을 통해 국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가고 있으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제품 출시를 통해 탄탄한 장비 라인업을 구축하며 그 입지를 확실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